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해외 관광지 안전여행 오디오 가이드 제작을 위한 업무협약식 및 제작발표회 개최

추천0 조회수 15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해외 관광지 안전여행 오디오 가이드 제작을 위한 업무협약식 및 제작발표회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0-2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해외 관광지 안전여행 오디오 가이드 제작을 위한 업무협약식 및 제작발표회 개최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인터파크투어(대표 박진영)‚ 킹콩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성)와 공동으로 금일(30일) 오전 공사 지하 1층 관광안내전시관에서 해외 관광지 안전여행 오디오 가이드 제작을 위한 업무협약식 및 제작발표회를 개최한다.
우리나라 국민의 해외여행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해외 현지 실정에 밝지 않아 뜻하지 않은 사건?사고 피해를 입거나 불편을 호소하는 사례가 증가해왔다. 이에 우리 국민의 안전하고 쾌적한 국외여행에 기여하고자 MP3 파일 형태의 ‘해외 관광지 안전여행 오디오 가이드’를 제작하여 무료 배포할 계획이다.
오디오 가이드에는 유럽‚ 미국‚ 아시아 지역 20여개 도시의 역사‚ 문화‚ 관광 정보 등을 담게 된다. 오디오 및 지도 파일은 오는 12월 말 관광공사 ‘지구촌 스마트 여행’ 홈페이지(www.smartoutbound.or.kr) 및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http://tour.interpark.com)‚ 여행 관련 카페/블로그 등에서 무료로 배포한다.
특히 킹콩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이동욱과 서효림이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이번 제작에 목소리를 재능기부할 계획이며‚ 또한 인터파크투어에서는 해외의 풍부한 여행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해외 주요관광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국관광공사 권병전 국외여행서비스센터장은 “우리 국민이 오디오 가이드의 유익한 정보를 통해 안전한 해외여행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 해외 주요 관광지에 대한 추가 콘텐츠 확충으로 국외 자유여행객을 위한 서비스 기반을 향상시켜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국외여행서비스센터 김관미 차장 (02-728-7843)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