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국관광공사‚ 유럽 MICE 시장 공략을 위한 “영국 및 북유럽 3개국 MICE 로드쇼” 개최

추천0 조회수 8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국관광공사‚ 유럽 MICE 시장 공략을 위한 “영국 및 북유럽 3개국 MICE 로드쇼”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9-1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관광공사‚ 유럽 MICE 시장 공략을 위한
“영국 및 북유럽 3개국 MICE 로드쇼”개최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영국 런던에서‘MICE 한국의 밤(MICE Korean Night)’ 행사를 시작으로 9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동안 영국 및 북유럽 지역 바이어를 대상으로 MICE 로드쇼를 개최한다.
올해로 세 번째 개최되는 MICE 로드쇼는‘MICE 한국의 밤(18일)’‚ 영국 및 북유럽 3개국(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세일즈 콜(19일~24일)로 진행되며‚ 한국 지자체와 MICE 업계 등 14개 기관으로 구성된 사상 최대 규모의 유치단 30여명이 참가하여 유럽지역 MICE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특히‚ 18일‘MICE 한국의 밤’행사에는 유럽 최고의 MICE 바이어 120명을 초청하여 한국 유치단 주요 관계자들과 비즈니스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수요 창출 및 현지 네트워크 구축 활동을 펼치게 되며‚ 태권도 공연팀 K-Tigers와 전통 국악 공연을 함께 선보임으로써 한류의 지속적인 확산과 한국관광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관광공사는 북유럽(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3개국 세일즈 로드쇼를 통해 관광산업의 새로운 영역으로 큰 잠재력을 지닌 인센티브 관광(Incentive tour) 단체 유치 확보에도 총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현재 정부는 비즈니스 관광 분야인 MICE 산업을 신성장 동력 산업으로 선정하고 집중 육성하고 있으며‚ 관광공사 런던지사를 유럽의 MICE 거점지사로 지정하여 보다 공격적인 지원과 MICE 마케팅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런던지사 차창호 지사장은“한류의 지속적인 영향력과 G20 성공 개최 등으로 국가 브랜드 가치가 높아지며‚ 올해는 우리나라가 전 세계 기업회의 최다 개최국 3위에 올라서는 등 MICE 관광객 유치에 유리한 전기가 마련되고 있다”며‚“MICE 목적지로서의 한국의 매력을 유럽에 널리 알리고‚ 이를 방한수요로 연결시킴으로써 고부가 MICE 시장을 적극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컨벤션팀 신옥자 팀장 (02-729-955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