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미얀마 톱 셀러브리티 틴모르윈‚ 한국이 좋아요

추천0 조회수 6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미얀마 톱 셀러브리티 틴모르윈‚ 한국이 좋아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0-0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미얀마 톱 셀러브러티 틴모르윈‚ 한국이 좋아요
- 관광공사‚ 미얀마 톱 셀러브러티 틴모르윈 한국관광명예홍보대사 임명 -
미얀마의 대표적인 여성 유명 방송인 틴모르윈(Tin Moe Lwin)이 현지 언론과 함께 한국을 방한하여 의료관광‚ 고궁‚ 한식‚ 쇼핑 등 한국의 관광매력을 직접 체험한다.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는 금일 오전 (10월 8일) 틴모르윈을 미얀마 최초의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임명하였으며 서울과 경기의 다양한 관광지를 소개한다. 틴모르윈(Tin Moe Lwin)은 미스 미얀마출신으로 다양한 모델 및 방송활동을 펼쳐 왔으며 2013년 6월 미얀마 유력 매체인 미얀마 타임즈(Myanmar Times)가 선정한 미얀마 대표여성 50인 중 1인으로 선정되었다.
틴모르윈은 평소 한국문화를 좋아하고 한국에 대한 애정이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방한에는 미얀마 유력 TV방송사 취재팀도 동행하여 한국의 관광지를 취재한다.
관광공사 김세만 의료관광사업단장은 “미얀마는 자국의 열악한 의료 인프라로 인해 의료관광수요가 높은 시장으로 현지 상류층이 주로 태국과 싱가폴로 의료관광을 나가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같은 셀러브러티 마케팅은 현지에 한국의료관광의 인지도를 높이고‚ 향후 의료관광 시장 개척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의료관광사업단 한은지 대리(02-729-9448)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