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중국 화남지역 지식의 보고 광저우도서관에서 한국 문화 관광 홍보

추천0 조회수 128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중국 화남지역 지식의 보고 광저우도서관에서 한국 문화 관광 홍보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4-1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관광공사‚ 중국 화남지역 지식의 보고 광저우도서관에서 한국 문화 관광 홍보
- 한중 상호 방문의 해 계기 중국 문화 지식 계층 대상 관광 홍보 -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김영호)는 중국 광저우 시립 도서관에서 “2015 한국문화의 달” 행사를 5월 10일까지 1개월간 개최한다. 2015~16 한중 상호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광저우 시립도서관과 공동 기획 실시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궁중한복‚ 전통공예품‚ 풍경 사진‚ 한식 등의 상시 전시를 통해 한국의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알림과 동시에 한국영화‚ 드라마산업‚ 한복을 통한 한중 우호교류 등의 한류·문화 강좌 및 메이크업 강좌 등을 선보여 중국인에게 한국의 문화와 매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지난 4월 11일 개막식에서는 태평무‚ 태권도‚ 사물놀이 등 공연을 선보임과 동시에 한복입는 법‚ 한식 소개 등의 문화관광설명회를 개최하여 행사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뿐만 아니라‚ 4월 18일에는 영화제작자 신철씨를 초빙하여 중국에서도 인기를 끈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비하인드 스토리 소개와 함께 한중 영화 협력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보고‚ 25일에는 한국전통복식연구가 배순자씨를 초빙하여 한복의 아름다움에 대한 강연을 통해 한·중간 국경을 초월한 전통미에 대한 공감대 형성의 시간을‚ 5월 10일 행사 마지막 날에는 한류스타 배우인 신현준씨를 초빙하여 한국 배우들의 삶에 대해 들어보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한국관광공사 곽상섭 광저우지사장은 “이번 행사는 2015~2016 한중상호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최근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양국간 교류를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특히‚ 2016년 한국 방문의 해를 대비하여 중국 지식층을 대상으로 사전에 한국 관련 이미지를 적극 홍보하여‚ 중국인들에게 한국의 친근하고 아름다운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밝혔다.
* 문의 : 한국관광공사 중국팀 이현진 차장(033-738-3236)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