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관광주간 연계 안전여행 사례 온라인 공모전 실시

추천0 조회수 1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관광주간 연계 안전여행 사례 온라인 공모전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9-2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관광공사‚ 가을 관광주간 연계 안전여행 사례 온라인 공모
-“가을여행 안전하게 떠나요!”주제로 안전여행 사례 온라인 공모 -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는 단체여행이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가을철을 맞이하여 오는 9월25일부터 10월12일까지 안전여행 사례 공유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사례 공모는 가을 관광주간(9월25일~10월5일)과 연계하여 개최하는 것으로 관광공사 홈페이지(http://korean.visitkorea.or.kr)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가을여행‚ 안전하게 떠나요!’를 주제로 여행을 준비하면서 안전을 위해 꼭 챙겨야 할 필수품이나‚ 안전사고 등 여행 중에 만나 위험한 순간에 대처했던 나만의 사례 등 안전여행을 위한 노하우‚ 경험을 댓글로 작성하여 많은 사람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아이리버 블루투스 오디오(1등 1명) 및 백화점 상품권‚ 피자 기프트콘 등 총 63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관광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15일에 공지할 예정이다. 또한 응모된 댓글 중 안전여행 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여행안전 노하우 등은 관광공사의 홈페이지 및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네티즌들에게 제공하여 안전한 가을 여행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국내스마트관광팀 조덕현 팀장 (02-728-977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