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국관광공사‚ 30일 청주공항서 중국관광객 입국 환영행사

추천0 조회수 2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국관광공사‚ 30일 청주공항서 중국관광객 입국 환영행사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7-3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50일만에 돌아온 손님들”
- 한국관광공사‚ 30일 청주공항서 중국관광객 입국 환영행사
한국관광공사 세종충북협력지사는 7월 30일(목) 충청북도 관광항공과 및 한국공항공사 청주지사와 공동으로 청주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하는 중국 단체관광객들에 대한 환영 행사를 가졌다.
이스타항공 정기노선으로 입국한 이번 180명의 단체관광객들은 메르스 여파로 지난 6월 10일 이후 청주공항으로 입국하는 중국관광객들의 방문이 뚝 끊긴 후 50일만에 들어오는 것으로‚ 한국관광공사는 침체된 관광 분위기 전환과‚ 청주국제공항 활성화 및 충북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이태호 한국관광공사 세종충북협력지사장은 “이번 환영행사를 통해 입국한 중국인 관광객이 충북에 대해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을 받고 돌아가길 바라며‚ 메르스로 인해 주춤했던 충북관광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 있을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등에 대해 적극적인 관광마케팅 활동을 추진할 것”이라는 의견을 밝혔다.
* 담당 : 세종충북협력지사 정임규 과장(043-239-1330)
* 붙임 : 30일 청주국제공항에서 중국인 관광객 입국 환영행사 모습 사진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