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중국‚ 일본 관광객 12‚000명‚ 탤런트 이민호 만나러 온다

추천0 조회수 2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중국‚ 일본 관광객 12‚000명‚ 탤런트 이민호 만나러 온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1-0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중국‚ 일본 관광객 12‚000명‚ 탤런트 이민호 만나러 온다
- 한국관광공사‚ 롯데면세점 공동‘이민호 팬미팅’기획‚ 대규모 한류팬 유치 -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와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홍균)은 중화권 및 일본 등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탤런트 이민호 팬미팅 행사를 공동 기획하여 대규모 한류팬들을 다시 한번 한국으로 유치하였다.
11월 8일(토) 저녁 8시 잠실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외국인 전용으로 개최되는 이 행사에 무려 1만 2천여명의 한류팬들이 참가할 예정으로‚ 관광공사는 이들의 유치를 위해 중국과 일본 해외지사가 보유한 네트워크망을 활용하여 다양한 판촉활동과 관광상품화 등 유치활동을 전개해왔다.
행사는 이민호 팬미팅 외에도 소년공화국‚ 마마무 등의 공연으로 이루어져 해외에서 오는 방한객들의 흥을 돋우게 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 8월 29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린 ‘별에서 온 그대’ 콘서트에 이어 관광공사와 롯데면세점이 손잡고 전략적으로 추진하는 두 번째 행사다.
한편‚ 이민호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 ‘상속자들’ 출연으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금년도 중국 국민프로그램 '춘완'에 한국인 최초로 게스트로 나온 바 있다. 특히 ‘상속자들’은 ‘별에서 온 그대’와 엮어 ‘별에서 온 상속자들’이란 드라마가 중국에서 만들어질 만큼 큰 인기를 얻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마케팅전략팀 유진호 파트장(02-728-783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