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국관광공사‚ 스마트투어가이드에 한국의 세계문화유산 중국어 안내 추가

추천0 조회수 5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국관광공사‚ 스마트투어가이드에 한국의 세계문화유산 중국어 안내 추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0-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오디오가이드 앱 ‘스마트투어가이드’ 중국어 서비스 실시
한국관광공사(사장 변추석)가 중국의 국경절(10월 1일-7일)을 대비하여 한국을 찾는 개별 중국인 관광객의 보다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서 오디오가이드 앱 ‘스마트투어가이드’ 에 세계문화유산의 중국어 안내 서비스를 추가 실시한다. 이에 따라 중국인 관광객들은 세계문화유산 중 조선왕릉‚ 종묘‚ 해인사‚ 양동마을‚ 하회마을의 총 5곳과 도보여행코스인 북촌과 종로에서 중국어 오디오로 안내 해설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스마트투어가이드’ 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대한민국 유명 관광지의 재미있는 역사와 문화를 오디오로 설명해주는 오디오가이드 앱으로 기존 한국어‚ 영어‚ 일본어 서비스에서 이번에 중국어를 추가하여 서비스하게 되었다. 한편‚ 스마트투어가이드는 내국인과 외국인의 관광지 체험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기여한 점과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지난 1월 국내 최초로 유엔세계관광기구(UNWTO)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스마트관광기획팀 김진종 과장 (02-728-7857)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