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관광공사‚ 4일 해운대에서 ‘블루카펫’ 행사 열어

추천0 조회수 13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관광공사‚ 4일 해운대에서 ‘블루카펫’ 행사 열어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0-02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와~ 한류스타들이 내 눈앞에...”
- 4일 해운대에서 ‘블루카펫’ 행사 열어 -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와 한국연예매니지먼트협회(회장 김종도)는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인 오는 4일 오후 9시부터 해운대 스타로드에서 한류스타들이 대거 참가하는 ‘블루카펫(Blue Carpet)’ 이벤트를 공동 개최한다.
블루카펫 이벤트는 영화제의 레드카펫이 스타의 권위와 명예를 상징하지만 팬들에게는 거리감이 있다는 점에 착안‚ 내외국 팬들이 한류스타와 함께 가까이서 호흡하고 친밀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행사가 열리는 해운대 스타로드는 비프(BIFF)빌리지에서부터 파라다이스호텔까지 약 300미터 구간이다.
하정우‚ 한효주 등 행사에 참가하는 약 80여명의 한류 스타들은 중국‚ 일본‚ 동남아‚ 구미주 등에서 온 1천여 명의 외국인 관광객과 국내 팬들을 대상으로 쇼워킹‚ 미니인터뷰‚ 팬사인회 등을 진행한다. 또한 올해 새롭게 마련된 visitkorea zone에서는 자신의 매력을 가장 멋지게 표현한 남녀 한류스타 각 1명씩을 선정하는 ‘한국관광 패셔니스타(Fashionista)’ 선정 행사도 준비돼 있다.
한국관광공사 정창욱 국제행사팀장은 “이번 행사는 한류와 엔터테인먼트를 활용한 MICE 융복합 이벤트로서‚ 향후 국제영화제와 함께 매력 있는 지방 이벤트 상품으로 자리매김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 문의처 : 한국관광공사 국제행사팀 김장원 차장 (02-729-9538)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