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서당골청소년수련원관광농원 (서당골觀光農園 ‚ Seodanggol Tourist Farm )

추천0 조회수 179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서당골청소년수련원관광농원 (서당골觀光農園 ‚ Seodanggol Tourist Farm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0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 개요 >
1993년 8월 20일에 개관한 서당골 관광농원은 나무‚ 돌 모든 재료를 천연 형태와 재질로 조성한 28만평의 자연 공간으로 놀거리‚ 쉼거리‚ 먹거리를 제공 할 수 있는 웰빙 복합 문화 공간이다. 청소년들의 다양한 욕구에 맞춘 체험위주의 수련을 하며 특성화된 전통‚ 과학‚ 천문 프로그램과 청소년 수련 활동을 위한 최상의 시설과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서당골에서는 천문대와 자연생태와 같은 교육시설은 물론 승마‚ 썰매장‚ 수영장 등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청소년들에게 자연과 더불어 즐기면서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즉‚ 서당골에서는 밤하늘‚ 풀 한 포기‚ 나무 한 그루‚ 돌 하나가 모두 교육의 재료이며‚ 살아있는 교실이다.
방갈로는 지상 2층 구조로 15동(28평형) 있으며 심신수련 극기훈련장‚ 등산로‚ 천문대‚
수영장‚ 사계절 썰매장‚ 음악당‚ 운동장이 있고 자연관찰 장소로 조류장‚ 양어장‚ 수목원‚ 밤나무 숲‚ 대추나무 단지가 조성되어 있다. 서당골 관광농원은 인근에 국립공원 속리산 및 구병산 관광단지가 형성되어 있어 휴양과 관찰장소로 적합하다. 기타정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cti.re.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