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정남진해양낚시공원 (涇?낚시公園 ‚ Offshore Fishing Park )

추천0 조회수 4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정남진해양낚시공원 (涇?낚시公園 ‚ Offshore Fishing Park )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09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 개요 >
감성돔의 포인트로 손꼽히는 장흥군 화진면 대리 앞바다에 자리잡은 정남진 해양낚시공원은 장흥군이 전국 최초로 조성하여 화진면 대리어촌계가 위탁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총 사업비 35억원으로 2007년 10월 착공하여 낚시교와 부잔교식 낚시터‚ 육상낚시터‚ 콘도식 낚시터 등 낚시시설과 안내소‚ 해안데크‚ 파고라‚ 정자 등 휴게시설 등을 설치하였다. 또한 낚시객의 안전을 위해 보험을 가입하고 안전장비를 비치하는등 만반의 준비 절차를 거쳐 2008년 10월 개장하였다.
정남진 해양낚시공원은 갯바위낚시와 방파제낚시 보다 위험요인이 감소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속에서 가족중심의 레저와 휴양을 즐길수 있고‚ 어촌문화체험 및 어촌경관감상과 바다생태계 관찰 등으로 아이들의 현장교육의 장소로 활용이 가능하다. 기타정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cti.re.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