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새로운‘전통주 인터넷 쇼핑몰’이 열립니다 ‘농협a마켓’에서도 전통주 판매 개시

추천0 조회수 24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새로운‘전통주 인터넷 쇼핑몰’이 열립니다 ‘농협a마켓’에서도 전통주 판매 개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8-2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이동필)는 8월 26일(수)부터 전국의 유명 전통주가 ‘농협a마켓(http://www.nhamarket.com)’에서도 판매된다고 밝혔다.
그 동안 농식품부와 국세청은 전통주 판매 확대를 위하여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 왔으며‚ 그 결과 지난 5월 「주류의 통신판매에 관한 명령위임 고시」를 개정하여 농협쇼핑몰과 농식품부가 승인한 전통주 제조자 협회 홈페이지도 전통주 인터넷 판매처에 추가되었다.
농협(하나로유통)은 고시 개정에 따라 ‘농협a마켓’에 전통주를 전문으로 판매할『정성으로 빚는 우리술 판매관』을 개설하고‚
동 판매관 개설과 함께 추석명절 카탈로그 내 전통주 상품 등재‚ 우수고객 대상 홍보 등 전통주 경쟁력 강화와 판매 확대를 위한 다양한 판촉을 진행할 예정이다.
‘농협a마켓’은 전통주 기획전을 통해 총 6개 업체‚ 50여종의 전통주를 선보일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판매제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다른 전통주 인터넷 쇼핑몰과 마찬가지로 ‘농협a마켓’에서도 전통주를 구입하려면 회원가입 후 성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하며‚ 재판매를 방지하기 위하여 1인당 하루 최대 100병 이하로 구매 수량을 제한한다.
농식품부 관계자는 ‘영세한 전통주 업체는 유통망을 확보하는 것이 어렵고‚ 소비자는 전통주를 구입하려고 해도 판매처가 많지 않으므로‚ 전통주 산업 활성화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유통 채널 확대가 중요하다’며‚
‘그러한 점에서 농협a마켓에서의 전통주 판매관이 영세한 전통주 업체와 소비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붙임 : 관련사진(별첨) 1부.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afr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