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박 대통령‚ 요르단 국왕과 협력강화 논의

추천0 조회수 33 다운로드 수 0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박 대통령‚ 요르단 국왕과 협력강화 논의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14
분류(장르)
사진
요약정보
▲ 박근혜 대통령(오른쪽)이 11일 압둘라 2세 이븐 알-후세인 요르단 국왕과 청와대에서 정상회담장에서 악수하고 있다.
박근혜 대통령은 공식방한한 압둘라 2세 이븐 알-후세인(Abdullah II Ibn Al Hussein) 요르단 국왕과 11일 정상회담을 갖고 한-요르단 양국간 통상?투자‚ 건설?에너지‚ 방산‚ 문화?교육‚ 개발협력 증진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요르단은 對중동 진출의 중요한 협력 파트너로 유엔 등 국제무대에서 한국과 긴밀히 협조해왔다.
▲ 박근혜 대통령과 압둘라 2세 이븐 알-후세인 요르단 국왕이 11일 청와대에서 한-요르단 정상회담을 갖고 있다.
양국 정상은 동 정세에 대한 의견 교환‚ 對테러 협력‚ 인도적 지원 등 주요 국제 현안에의 기여방안 및 한반도 상황 관련 공조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압둘라 국왕은 1999년 즉위 이후 다섯 번째 방한이다.
윤소정 코리아넷 기자
사진 전한 코리아넷 기자
arete@korea.kr
▲ 두 정상은 한-요르단 정상회담에서 양국간 협력 증진 방안을 논의했다.
▲ 박근혜 대통령(오른쪽)과 11일 압둘라 2세 이븐 알-후세인 요르단 국왕이 한-요르단 정상회담장으로 이동하고 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ocis.go.kr
분류(장르)
사진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