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대전시 호주 방문단 전방위 교류 활동 전개

추천0 조회수 2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대전시 호주 방문단 전방위 교류 활동 전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7-0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아태도시정상회의(APCS)에 참석하기 위해 호즈 브리즈번을 방문한 권선택 대전시장이 전방위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방문을 통해 대전시는 브리즈번과 동반 성장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현재 추진되고 있는 특성화고 글로벌 인턴십을 대학생까지 확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양 도시 유기적 협조체계 구축
권선택 대전시장은 7일 대전마케팅공사와 브리즈번마케팅의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7일 호주 브리즈번에서 열린 대전마케팅공사와 브리즈번마케팅의 업무협력 협약식]
이번 협약으로 양 도시는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계를 구축하고 양 도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며 동반 성장을 위해 적극 노력키로 했습니다.
또 권선택 대전시장은 8일 브리즈번과 대학생 인턴쉽 프로그램에 관한 협약을 맺을 예정인데요. 이는 현재 진행 중인 대전-브리즈번 특성화고 글로벌 인턴십 교류성과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호주 브리즈번에서 열리고 있는 2015 아태도시정상회의(APCS)에 참가 중인 권선택 대전시장이 7일 그라함� 브리즈번시장에게 특성화고 글로벌 인턴십 등 양 도시 교육협력 발전에 대한 감사패를 받았다]
APCS 대전 유치 총력전
앞서 6일 아태도시정상회의에 참석한 권선택 대전시장은 ‘2017년 APCS 유치 제안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대전시 개최의 당위성을 발표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권선택 대전시장은 과학혁신도시 대전의 현황을 소개하고‚ 대전의 여러 장점을 설명하는 등 강한 유치 의지를 보여 호평을 받았습니다.
[6일 호즈 브리즈번에서 열린 ‘2017년 APCS 유치 제안 프리젠테이션’에 참가한 대전시 방문단]
오는 2017년 APCS 유치에는 우리나라 부산을 비롯해 일본 고베 등 5개 도시가 치열한 경합을 벌이고 있는데요. 최종 발표는 오는 8일 폐막식 때 있을 예정입니다.
한편‚ 권선택 대전시장은 7일 그라함� 브리즈번 시장과 아침산책을 함께 하며 양 도시 간 우호 의지를 다졌습니다.
[7일 그라함� 브리즈번 시장과 아침산책을 함께 하는 권선택 대전시장]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