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중구 어남지구‚ 서구 매노2지구 디지털지적 실시

추천0 조회수 2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중구 어남지구‚ 서구 매노2지구 디지털지적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2-2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중구 어남지구와 서구 매노2지구가 디지털지적조사를 통해 깔끔하게 정리됩니다.
대전시는 최근 지적재조사위원회를 열고 내년 말까지 어남지구와 매노2지구 총 315필지(34만 2‚855㎡)에 대해 디지털지적을 구축키로 했습니다.
[디지털지적 서구 매노2지구]
이번 지적재조사 사업은 해당 토지 소유자의 2/3가 동의함에 따라 원만하게 추진될 전망인데요.
새로운 디지털지적공부가 완성되면 경계분쟁 등 민원을 예방함은 물론 정보화시대에 맞는 공간정보를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디지털지적은 GPS등 첨단 측정장비를 이용해 근대적 종이지적의 경계를 재정립하는 것인데요. 경계선이 불규칙하거나 복잡하게 틀어져 소유권 행사를 둘러싼 민원이 잦은 지역에 매우 유용합니다.
또 디지털지적은 정확한 공간정보를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토지 활용이 가능해져 지역개발 능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한편‚ 대전시는 지난 5월 유성구 서당골과 지족·반석‚ 동구 삼괴 등 3곳 359필지(19만 2000㎡)에 대한 디지털지적 재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 지적과(042-270-6481)로 문의하세요.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