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인생 이모작의 꿈! 대전시여성가족원 강좌 접수 27일부터

추천0 조회수 78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인생 이모작의 꿈! 대전시여성가족원 강좌 접수 27일부터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7-2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인생 이모작을 꿈꾸는 시민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대전시여성가족원이 27일부터 29일까지 ‘2015년 제3기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이번 교육과정은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취업 및 창업과정을 비롯해 예술교양‚ 건강강좌‚ 가정친화과정‚ 실용생활과정 등 총 227개 강좌로 구성돼 오는 9월 개강할 예정입니다.
이번 학기에는 홈패션 중급반‚ 친환경 우리집 알뜰살림‚ 즐거운 인생 이모작 교실‚ 클래식사랑‚ 애니어그램으로 통(通)하는 우리‚ 나만의 카페요리‚ 마음다이어트명상‚ 시낭송&스피치‚ 다이어트 밸리댄스(야간) 등 9개 과정이 신설돼 유익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수강신청은 대전시민 누구나 할 수 있고요. 접수처는 시여성가족원 홈페이지나 OK예약서비스(아래 링크)에서 하면 됩니다.
수강생 1차 당첨자 발표는 내달 3일 오전 10시‚ 2차 당첨자 발표는 같은 달 10일 오전 10시에 있을 예정입니다.
당첨 결과는 대전시 OK예약서비스 홈페이지나의 예약현황(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강료는 월 1만 원이며‚ 납부 기간 내에 수강료 미납 시에는 당첨이 자동 취소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단‚ 국가유공자 및 유족‚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한부모가족보호대상자‚ 장애인(1급~4급)‚ 다문화가족지원법에 따른 결혼이민자‚ 꿈나무사랑카드 소지자는 수강료가 면제됩니다.
또 교육기간에는 수강생 자녀를 위한 보육실이 운영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여성가족원(042-270-7622)으로 문의하세요.
한편‚ 대전시여성가족원은 7월 1일자로 기존 명칭인 평생교육문화센터에서 현재의 명칭으로 변경돼 여성의 취업역량 강화와 가정친화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전시여성가족원 홈페이지]
[대전시 OK예약서비스 홈페이지]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