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대전의 중소기업 지원‚ 중국시장 진출 성과로 이어져

추천0 조회수 8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대전의 중소기업 지원‚ 중국시장 진출 성과로 이어져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6-15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대전시가 최근 중국 산동성에서 열린 ‘2015 중국 제남 한국 우수상품 전시회’에서 1400만 달러 규모 수출상담 실적을 올렸습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대전시의 지원을 받은 11개 기업을 비롯해 우리나라 400개 기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는데요.
앞서 대전시는 KOTRA와 공동으로 현지 시장성 기준 엄격한 심사를 진행해 ㈜매인‚ ㈜아미셀‚ ㈜마이티시스템‚ ㈜아비오‚ ㈜스킨리더‚ ㈜셀아이콘랩‚ ㈜뉴젠사우나‚ ㈜내츄럴앤미‚ ㈜메카크리에이트‚ ㈜금강실리테크‚ ㈜퓨어시스 등을 선정했습니다.
[최근 중국 산동성에서 열린 ‘2015 중국 제남 한국 우수상품 전시회’에 마련된 대전시 기업관]
대전시는 이들 업체에 대해 부스 임차료 및 설치비‚ 통역료 등을 지원했는데요.
이에 힘입어 참가 기업은 수출계약 331만 달러‚ 현장판매 9‚000 달러‚ 수출상담 1‚479만 달러 등의 실적을 거뒀습니다.
주요 성과를 보면 마스크팩 및 모델링팩을 생산하는 ㈜매인이 제남‚ 위해‚ 천진 등 산동성 업체 바이어들로부터 대량 구매 의사를 타진 받았고요.
친환경 도자기로 공명 스피커를 제조하는 ㈜메가크리에이트는 산동성 선물유통업체와 중국 동북지방 유통 관련 62만 달러 수출계약을 추진했습니다.
또 리프팅팩과 뷰티케어 제품을 생산하는 ㈜아미셀은 샘플 2만 팩을 판매하는 동시에 기능성 제품에 대해 48만 달러 규모 수출 상담을 구체적으로 이끌어냈습니다.
대전시는 지역 중소기업이 해외시장 진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을 계속할 방침입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