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시내버스 기다림이 즐거워지는 무료 와이파이 정류장

추천0 조회수 198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시내버스 기다림이 즐거워지는 무료 와이파이 정류장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10-20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시내버스를 기다리며 켠 스마트폰.
하지만 데이터 약정에 묶여 보고 싶은 콘텐츠를 맘껏 열어보지 못하고 넘겨버리던 경우가 있었죠.
이제 시내버스정류장에서 데이터요금 부담 없는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하세요.
2017년까지 관내 공공장소 300곳에 무료 와이파이존을 구축하고 있는 대전시가 시내버스정류장 5곳에서 ‘KT GiGaWiFi(기가와이파이) 서비스’를 시범운영합니다.
이번에 기가와이파이가 시범 설치되는 시내버스정류장은 대전역‚ 둔산이마트‚ 충남대‚ 서대전역네거리‚ 갤러리아타임월드 등입니다.
[기가와이파이가 설치된 서구 이마트둔산점 앞 시내버스정류장]
대전시는 이번 시범설치를 시작으로 관내 주요 시내버스정류장 무료 와이파이존을 확대할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대전시는 시내버스정류장 조명 개선‚ 안심귀가 정류장 확대‚ 버스전용 정차구간 확대 등 다양한 대중교통 정책을 마련해 시민 안전을 강화할 방침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 대중교통과(042-270-5812)로 문의하세요.
한편‚ 대전시는 올해 관내 전통시장과 사회복지시설 등 63곳에 ‘공공장소 무료 WiFi 서비스존’을 설치했습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