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시민이 제안하는 사업으로 대전을 이끌어갑니다! 온라인 투표 실시

추천0 조회수 5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시민이 제안하는 사업으로 대전을 이끌어갑니다! 온라인 투표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8-0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살맛나는 대전을 만드는 시민제안공모사업을 선정해주세요.
대전시가 내년도 시민제안공모사업 선정을 위한 온라인 투표를 10일부터 실시합니다.
시민제안공모사업은 시민이 직접 2016년 예산 편성에 포함되기를 바라는 주민밀착형 사업을 제안하고‚ 최종 사업 결정까지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시민참여 정책입니다.
이번 투표는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대전시청 홈페이지에서 '시민참여방'→'시민제안공모사업'→'선정투표'로 가면 할 수 있습니다.
투표는 시민 누구나 본인 인증을 거쳐 참여할 수 있고요. 개인 당 최대 5개까지 투표할 수 있습니다.
결과는 예산참여분과위원회 심사 60%‚ 시민행복위원회 투표 20%‚ 시민투표 20% 등으로 최종 선정하게 됩니다.
앞서 대전시는 지난 3월 각 분야 시민제안공모사업을 접수했는데요. 이후 접수된 사업에 대한 사업 타당성 검토‚ 예산참여주민위원회의 심의 등의 절차를 거쳐 총 59억 8‚500만 원 규모 47개 사업을 1차로 선정한 바 있습니다.
대전시는 1차 선정된 사업을 대상으로 이번 온라인 투표를 실시‚ 총 30억 원 규모의 시민제안공모사업을 확정할 계획입니다.
확정된 시민제안공모사업은 내년도 예산안에 반영돼 대전시의회의 예산심의를 거쳐 시행됩니다.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 예산담당관실(042-270-3103)로 문의하세요.
[대전시 시민제안공모사업 투표 바로가기]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