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좋은일자리 10만 개 만들기 찾아가는 취업장터‚ 3일 대전역 지하 광장

추천0 조회수 2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좋은일자리 10만 개 만들기 찾아가는 취업장터‚ 3일 대전역 지하 광장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6-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좋은 일자리 10만 개 창출을 휘애 노력하는 대전시가 오는 3일 오후 2시 대전도시철도 대전역 지하 1층 광장에서 ‘찾아가는 취업장터’를 개최합니다.
대전시가 주최하고 대전경제통상진흥원 대전일자리지원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취업장터에는 관내 10여 개 구인업체가 참여해 구직자에게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하고요. 또 90여 업체의 다양한 직종별 채용정보를 시민들에게 널리 알려 향후 취업활동에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좋은 일자리 10만 개 창출을 위해 대전시가 수시로 개최하는 일자리 박람회 모습]
대전시는 시민의 일자리 찾기를 돕기 위해 이날 행사장에 중장년‚ 여성‚ 노인 등 계층별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장년 일자리희망센터’를 비롯해 각 자치구별 일자리센터‚ 충남대여성새로일하기센터‚ 대한노인회취업지원센터 등을 주축으로 하는 취업컨설팅관도 운영할 방침입니다.
또 대전시는 취업장터가 실질적인 취업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구인기업 인사 담당자가 직접 참여해 컨설팅을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할 방침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광역시 일자리지원센터(042-864?0019)로 문의하세요.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