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공유네트워크 실천하는 (예비)사회적기업 공모

추천0 조회수 1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공유네트워크 실천하는 (예비)사회적기업 공모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1-2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대전시가 시민의 행복을 찾아주고 좋은 일자리까지 만드는 ‘대전형 (예비)사회적기업’을 공모합니다.
(예비)사회적기업은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은 물론 사회 구성원에게 다양한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대전시는 올 상반기 15개 내외의 (예비)사회적기업을 선정‚ 사업개발비 및 인건비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신청 자격은 법인‚ 협동조합‚ 비영리단체 등의 조직 형태를 갖춘 기업으로‚ 유급 근로자를 고용해 3개월 이상 영업활동 실적을 가진 기업‚ 이윤을 사회적 목적으로 사용하는 기업‚ 사회적기업 사이버교육 이수 기업 등입니다.
신청 방법은 내달 9일까지 첨부된 신청서와 사회적기업 인증계획서‚ 사회적기업 사이버교육 수강확인증 등 관련 서류를 관할 구청 사회적기업 담당부서로 직접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됩니다.
심사 방법은 사회적기업 심사위원회를 통해 사업내용의 우수성‚ 기업의 견실성‚ 지속적 고용창출 가능성‚ 사회적기업 인증 가능성 및 지역별 특성 등을 종합 평가합니다.
선정된 (예비)사회적기업은 자립기반 마련을 위한 신제품 개발‚ 경영 컨설팅‚ 기업 홍보 등 다양한 판로개척 활동을 지원받게 됩니다.
대전시는 이번 공모에 신청하는 단체 또는 기업을 위해 내달 3일 오전 10시 대전시청 3층 세미나실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대전시 일자리정책과(042-270-3062) 또는 각 구청 사회적경제 담당부서로 문의하세요.
사회적기업 담당부서
구 분
해당부서
전화번호
비 고
대전광역시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daejeo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