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2회 심뇌혈관질환 예방 대학생 광고 마케팅 공모전" 개최

추천0 조회수 50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2회 심뇌혈관질환 예방 대학생 광고 마케팅 공모전"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7-10-1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제2회 심뇌혈관질환 예방 대학생 광고 마케팅 공모전"
안내
○ 추진개요
- 공모 주제 : 심뇌혈관 질환 예방
- 공모 일정 : 10월 8일~11월 30일(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 참조)
- 행사 주최 : 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 - 행사 주관 : (주)그레이프 커뮤니케이션즈
- 참가자격 : 전국 2년제 이상 대학생 또는 대학원생(박사과정제외)
- 공모부문
? 기획부문 : 광고‚ 마케팅 기획
? 제작부문 : 방송부문(TV/인터넷/UCC)
? 제작부문Ⅱ : 인쇄부문(신문/잡지/포스터)
- 시상 내역
? 대상(1) 보건복지부 장관상 300만원
? 금상(3) 부문별 1편 각 50만원
? 은상(3) 통합 3편 각 30만원
? 동상(3) 통합3편 각 20만원
? 입상(5) 통합 5편 각 5만원(도서상품권)
- 참가신청서 접수
? 접수 기간 : 2007년 10월 8일(월)~16일(화)
? 접수 방법 :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 작품 접수 및 제출 기간
? 제출 기간 : 2007년 10월 18일(목)~11월 7일(수0
? 제출 방법 : 우편 또는 방문접수
? 제 출 처 : 서울 중구 장충동 1가 31-5호 덕양빌딩 (주) 그레이프 커뮤니케이션즈
- 심사 : 2007년 11월 7일(수) ~ 11월 21일(수)
- 1차 합격팀 발표 : 2007년 11월 22일(목)
- 오리엔테이션
? 기간 : 2007년 10월 17일 (수)
? 장소 : 질병관리본부 대강당
? 시간 : 17:00~19:00 - 본선 프리젠테이션
? 기간 : 2007년 11월 30일(금)
? 장소 : 질병관리본부 대강당
? 시간 : 10:00~17:00
? 내용 : 각 부문별 프리젠테이션 방식
○ 공모전 홈페이지 : http://www.cdcidea.co.kr 심뇌혈관질환 홈페이지 :http://heartbrain.cdc.go.kr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cdc.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