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울산 내 해수욕장 성황리에 폐장

추천0 조회수 35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울산 내 해수욕장 성황리에 폐장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9-0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4800여 명 안전요원배치 인명사고 없이 마무리
울산시는 지난 8월 31일 일산해수욕장과 진하해수욕장이 성황리에 폐장했다고 밝혔다.
해수욕장 개장 기간은 6월 26일부터 8월 31일까지였고‚ 이 기간 동안 일산해수욕장 167만 명‚ 진하해수욕장 62만 명 등 총 229만 명이 방문했다.
울산시는 피서객 안전을 위해 안전상황실‚ 지역별 점검반‚ 119시민수상구조대를 운영했다.
안전상황실은 행정공무원‚ 경찰‚ 보건소‚ 자원봉사자 등 일평균 80명으로 구성하여 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들의 각종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순찰활동‚ 구조․구급활동 등 안전사고 예방활동을 하였고‚ 미아발생 예방 등 해수욕장을 찾은 피서객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하였다.
또한 시와 구․군은 해수욕장의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하기 위해 11명의 지도․점검반을 운영하여 해수욕장 안전관리실태를 지도점검하고 해수욕장내에서 개최되는 서머페스티벌 등 각종 축제의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안전점검을 실시하였다.
아울러 소방공무원 36명과 자원봉사자 342명으로 구성된 119시민수상구조대를 운영하여 구조활동 13건‚ 구급활동 236건‚ 안전조치 1‚411건 등 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들의 안전을 지켰다.
울산시 관계자는 “해수욕장을 찾은 피서객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신 자원봉사자들과 공무원 덕분에 한건의 인명사고도 없이 해수욕장을 폐장하게 되어 해수욕장의 안전관리에 애써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