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김기현 시장‚ 중국 창업·벤처 도시 ‘심천’ 방문

추천0 조회수 62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김기현 시장‚ 중국 창업·벤처 도시 ‘심천’ 방문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10-2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김기현 시장‚ 중국 창업·벤처 도시 ‘심천’ 방문 BYD‚ 화웨이 등 혁신기업 성공사례 벤치마킹     김기현 시장은 지난 10월 22일 ~ 26일 중국 우시시에서의 공식 일정을 마치고‚ 27일 중국 1위 창업도시이자 최고의 외국기업 인기 투자지역인 중국 ‘심천(??)’을 방문했다.   울산시는 현재 저성장 국면에 놓인 울산 경제를 되살리는 새로운 미래 성장 산업을 벤치마킹하기 위해 세계 최고의 벤처 첨단기술 도시인 심천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김기현 시장은 BYD의 최문용 이사와 화웨이의 라이언 딩 부회장 등 최고 경영자를 만나 혁신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배경 등을 설명 듣고‚ 혁신에 관한 다양한 정책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이어 28일에는 세계 최대의 전자상가인 화창베이(서울 용산상가의 10배 규모)와 심천의 대표적인 창업 인큐베이팅 업체인 화창그룹의 ‘창업공간’을 찾았다.   올해 초 리커창 중국 총리 방문으로 더욱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화창베이와 창업공간은 창업 인큐베이팅‚ 창업공간 인프라가 잘 구축돼 있어 ‘창업·벤처 천국’으로 변모하고 있다.   김기현 시장은 “이번 중국 방문을 계기로 지역 중소기업의 수출판로 개척과 투자유치 확대‚ 그리고 국내 창업 생태계 조성 및 활성화 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끝.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ulsan.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