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외국인 관광객 위한 ‘K-트래블버스’ 전국 달린다

추천0 조회수 4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외국인 관광객 위한 ‘K-트래블버스’ 전국 달린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6-03-2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문화체육관광부는 한국방문위원회와 함께 오는 25일 서울 광화문에서 서울-지방 간 외국인 전용 버스자유여행상품인 케이 트래블버스(K-Travel Bus)의 첫 운행 기념행사를 열고 본격적으로 케이 트래블버스 운영을 시작한다. ‘지방관광 활성화’와 ‘재방문율 제고’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기획된 케이 트래블버스는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를 맞이해 그동안 서울만 찾던 방한 외래관광객들에게 지방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지역의 우수한 관광코스와 체험 콘텐츠를 소개한다. 문체부는 방문위를 비롯해 서울시와 대구시‚ 강원도‚ 전라남도‚ 경상북도‚ 동남권관광협의회(부산시‚ 울산시‚ 경상남도) 등 8개 광역자치단체와 함께 공동으로 케이 트래블버스의 운영코스를 6개 구간으로 개발·확정했다. 특히 ‘2016 올해의 관광도시’인 통영과 제천-무주 연합 코스는 이번 운영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 ‘K-트래블버스’ 랩핑 사진. ‘K-트래블버스’ 경북코스 시범운영 중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첫 운행이 시작되는 25일 오전에는 출발지인 광화문 동화면세점 앞에서 케이 트래블버스를 전 세계에 알릴 홍보대사 배우 정일우와 SNS 이벤트를 통해 모집된 외국인 체험단 60명 등 100여 명이 함께 모여 첫 운행을 기념하는 행사를 연다. 기념행사 이후 외국인 체험단은 대구와 강원‚ 경북‚ 전남‚ 동남권‚ 통영(올해의 관광도시)으로 향하는 케이 트래블버스를 타고 1박 2일 동안 한국의 봄을 만끽하러 떠난다. 아울러 홍보대사 정일우는 한국의 아름다운 지방의 매력과 다양한 음식‚ 체험거리를 소개하는 홍보 영상에 출연해 케이 트래블버스를 국내외 널리 알릴 예정이다. 문체부는 25일부터 케이 트래블버스 공식 누리집(www.k-travelbus.com)과 누리소통망에서 방문위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관광객들에게 케이 트래블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 트래블버스 공식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케이 트래블버스 승차 예약은 공식 누리집에서 할 수 있다. 버스 출발 기준은 최소 인원 4명이며 매주 1회 6개 권역으로 동시에 출발한다. 상품가격은 미화 170달러 내외이다. 여기에는 교통과 숙박‚ 외국어 통역 가이드‚ 관광지 입장료 및 체험료 일체가 포함된다. 문의 : 문화체육관광부 국제관광과 044-203-2852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