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제로에너지빌딩 이미지 함께 만들어요”

추천0 조회수 6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제로에너지빌딩 이미지 함께 만들어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6-06-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국토교통부는 건축분야 신성장 동력인 제로에너지빌딩에 대한 국민 관심도 제고 및 국내외 정책 홍보 등을 위해 ‘제로에너지빌딩 BI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BI(Brand Identity)란 브랜드의 이념·목적·활동·표현 등을 로고‚ 문장등을 통해 개성있고 신뢰감 있게 표현해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것을 말한다. 이번 BI공모전은 제로에너지빌딩 국가 로드맵에 따른 민간 확산 및 상용화 촉진 활동의 일환으로 2017년 1월 제로에너지빌딩 인증제도 시행에 앞서 제로에너지 기술·정책에 대한 이해를 돕고 국민적인 관심도를 높이고자 추진한다. 국토부가 주최하고 한국에너지공단이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 등 일반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일부터 오는 9월 19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www.zebbi.or.kr)를 통해 작품수의 제한 없이 신청할 수 있다. 당선작은 전문심사위원 심사 및 선호도 조사 등을 거쳐 11월에 12건을 최종 선정할 예정이며 제로에너지건축물 인증제도의 대표 엠블럼 및 관련 교육·홍보물 등에 널리 활용될 예정이다. 국토부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전문가 뿐 아니라 중·고등학생들까지도 제로에너지빌딩과 건축물 에너지절약에 관심을 갖게 되길 바란다”며 “제로에너지빌딩과 같은 온실가스 감축‚ 기후변화 대응 정책은 국민의 관심과 참여가 중요하므로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