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주한 EU대표부 대사 관저만찬‚ 인사말씀

추천0 조회수 53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주한 EU대표부 대사 관저만찬‚ 인사말씀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6-06-2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반갑습니다. 대한민국 통일부장관 홍용표입니다. 지난달 ‘유럽의 날’행사에 이어 두 번째로 주한 EU 대사관저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게르하르트 사바틸 EU대표부 대사님‚ 초대에 감사드립니다.   북한의 연이은 무력도발로 한반도의 상황이 무척이나 엄중한 지금‚ 유럽연합은 대한민국의 진정한 친구로 큰 힘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북한을 변화시키고‚ 한반도에 진정한 평화를 불러오기 위한 유럽연합의 응원과 협조에 감사드립니다. 향후에도 지속적이고 더욱 발전된 협력관계를 유지하기 바라며‚ 상호간의 발전에 기여하기를 바랍니다. 오늘 이 자리에는 한국을 처음으로 찾으신 군나르 위건드 EU 대외관계청 아태국장께서 함께해주셨습니다.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대한민국에서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본국으로 돌아가시면‚ 좋은 기억들을 주변에 공유해주시는 것은 물론‚ 향후 대한민국과 유럽연합의 협력에 적극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청명한 여름 밤에 운치 있는 이곳에서‚ 좋은 친구들과 함께하니 이보다 더 좋은 것은 없을 듯합니다. 준비해주신 맛있는 식사를 즐기면서 한국과 유럽연합 간 우정을 더욱 돈독히 하는 즐거운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