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박 대통령‚ 태릉선수촌 방문…리우올림픽 선수단 격려

추천0 조회수 72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박 대통령‚ 태릉선수촌 방문…리우올림픽 선수단 격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6-07-0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박근혜 대통령이 6일 오후 2016 리우하계올림픽 선수단 격려를 위해 서울 노원구 태릉선수촌을 찾아 여자핸드볼대표팀 골키퍼 오영란으로부터 핸드볼 공을 선물받고 있다. (사진 = 청와대) 박근혜 대통령이 다음달 5일 브라질에서 개막하는 리우하계올림픽을 앞두고 6일 서울 노원구 태릉선수촌을 방문해 대표단을 격려했다. 박 대통령은 최종삼 태릉선수촌장으로부터 한 달 앞으로 다가온 리우올림픽 준비상황을 보고받았다. 이어 올림픽이 열리는 브라질에서 질병 위험과 치안 문제가 생기지 않게 안전 대책을 철저히 세우라고 지시했다. 박 대통령은 “올림픽 개최지인 브라질의 열악한 환경 등 고려해 선수 컨디션 조절 및 사전 적응 훈련 등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해주시고 질병‚ 테러 등에도 철저히 대비해 선수단 안전에 만전을 기해달라”고 말했다. 또 “우리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끝까지 챙겨달라”면서 “4번 연속 10위권 안에 드는 목표가 순조롭게 달성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