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대한민국 새 국가브랜드 ‘CREATIVE KOREA’

추천0 조회수 4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대한민국 새 국가브랜드 ‘CREATIVE KOREA’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6-07-0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서울 종로구 세종대로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앞 마당에서 국가브랜드 ‘Creative Korea’ 조형물 및 현수막 앞에서 한복을 입은 외국인 및 내국인이 플래시몹을 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새 국가 브랜드가 ‘CREATIVE KOREA’(크리에이티브 코리아)로 정해졌다. 문화체육관광부는 4일 우리 국민이 생각하는 전통과 현대‚ 유·무형 자산에 담긴 핵심 가치를 집약해 대한민국의 새로운 국가 브랜드 ‘CREATIVE KOREA’를 발표했다. 문체부는 이번에 새로 정한 ‘CREATIVE KOREA’는 우리 국민의 DNA에 내재된 ‘창의’의 가치를 재발견해 국민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세계 속에 대한민국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자 하는 데 의의가 있다고 설명했다. 국가브랜드 사업은 지난해 광복 7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의 정체성을 재확인하고‚ 국민과 함께 국가브랜드를 만들어 외국에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추진됐다. 이를 위해 문체부는 브랜드·광고홍보 분야의 학계와 현장 민간전문가를 중심으로 국가브...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