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의료관광 업무 중복되지 않게 지속 협의

추천0 조회수 39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의료관광 업무 중복되지 않게 지속 협의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6.0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문화체육관광부와 보건복지부는 13일 머니투데이의 <문체부 48.9억 원·복지부 55.6억 원‚ 의료관광 중복투자 수술 시급> 제하 기사 관련 “기본적으로 2010년 양 부처 간 업무조정을 토대로 유치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양 부처는 업무가 중복되지 않도록 올해 초부터 실무협의를 지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머니투데이는 이날 2010년 양 부처 간 업무조정을 통해 문체부는 관광활동을 할 수 있는 경증환자와 동반자를 대상으로 유치 활동을 펼쳐야 하고 복지부는 중증환자를 대상으로 유치 활동을 해야 하는데 2015년 문체부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중증환자인 암환자를 대상으로 상담회를 개최했고 복지부는 미용·성형 등 업무조정과 관계없이 사업을 추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문체부와 복지부는 지난해 베트남 하노이에서 열린 암환자 대상 상담회는 베트남 공안부병원 현지에서 관광공사 베트남지사에 암환자 유치 관련 상담회 요청이 있었는데 곧바로 대응할 수 있도록 관계기관 간 협의해...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