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빛본부] 2015년도 사업자지원사업 사업 선정 주민설명회 개최

추천0 조회수 11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빛본부] 2015년도 사업자지원사업 사업 선정 주민설명회 개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4-1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조석) 한빛원자력본부(본부장 양창호)는 지난 15일(수)과 16일(목) 이틀간 본부 홍보관 강당에서 2015년도 사업자지원사업 사업 선정 관련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올 한해 본부 사업자지원사업의 투명성 및 객관성 확보와 지원 사업에 대한 이해 향상을 위해 개최된 설명회에는 군청‚ 읍·면사무소‚ 주변학교 실무담당자‚ 행사 및 사업 지원 확정 단체 등이 참여했다. 주민설명회는 본부 지역협력팀장 인사말씀과 담당 차장의 상세한 설명으로 시작해 주민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으로 막을 내렸다. 본부는 설명회를 통해 그 간의 사업 선정 추진 경위‚ 전년대비 사업자지원사업 주요 변경사항‚ 사업 선정 내역 및 사업 추진 관련 유의사항 등 2015년도 사업자지원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들을 참석자들에게 제공해 사업자지원사업에 대한 명확한 이해와 궁금증을 해소케 하는 소통의 시간이 됐다. 이처럼 2015년도 사업자지원사업은 사업 공모와 선정절차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했다. 특히 전년과 비교하여 2015년도 사업자지원사업부터 단체·행사 지원 기준 공개‚ 사업 평가 강화‚ KHNP 지역협력 전용카드제도 전면 도입 등을 마련하고 이를 알려 관련업무의 효율성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전만식 홍농읍 이장단장은 “이번 주민설명회를 통해 한빛본부가 지역 발전을 위해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지 다시 한 번 알게 되었고‚ 투명한 사업 선정과 집행을 하고 있다고 느꼈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다양한 사업 발굴에 힘써줄 것”을 부탁했다. 한빛본부는 앞으로도 사업자지원사업의 차질 없는 추진을 통해 지역주민의 원전수용성 제고는 물론 지역 발전 토대 마련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갈 예정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