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인재개발원] 2013년도 청원경찰 신입사원 입사식

추천0 조회수 4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인재개발원] 2013년도 청원경찰 신입사원 입사식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9-0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국수력원자력 인재개발원(원장 우중본)은 9.2(월) 오전 10시 대강당에서 2013년도 청원경찰 신입사원(40명) 입사식을 거행하였다. 우중본 인재개발원장은 환영사를 통해 청원경찰 신입사원에 대한 입사식 및 인재개발원 집합교육은 이번이 처음이며 한수원의 가족이 된 것을 축하하고‚ 기본에 충실하면서 정직한 자세로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맡은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될 것과 일에 대한 열정과 협동정신을 발휘함으로써 회사발전에 크게 기여해 줄 것을 바란다고 하셨다. 또한 인재개발원의 맞춤형 교육훈련과정에 최선을 다함으로서 global standard에 적합한 한수원인으로 성장할 것을 당부하셨다. 입사식에 이어 인재개발원장 특강에서 국가기간산업 종사자로서의 의무와 책임감‚ 주인의식‚ 봉사하고 소통하는 마음가짐‚ 열정과 끈기‚ 청렴과 윤리의식‚ 기본과 절차를 철저히 준수해 줄 것을 요청하였고 원자력발전의 안전운영에 맡은바 책임과 역할을 충실히 해달라고 하셨다. 신입사원들은 1주(9.2~9.6)동안 원자력발전 이해‚ 한수원의 가치체계‚ 원자력 안전문화‚ 보안 및 물리적 방호규정 등의 기본교육과정을 이수하고 고리원자력본부로 배치된다. 인재개발원은 향후 별정직과 청원경찰에 대하여 맞춤형 교육과정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