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수원ㆍ울산대 글로벌봉사단‚ 키르기스스탄으로 출발

추천0 조회수 185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수원ㆍ울산대 글로벌봉사단‚ 키르기스스탄으로 출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8-2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수원 ㆍ 울산대 글로벌봉사단‚ 키르기스스탄으로 출발 - 키르기스스탄 난민촌 어린이를 위한 봉사시행 -   한국수력원자력(사장 조석‚ 이하 한수원)과 울산대 산학협력 글로벌봉사단이 봉사활동을 위해 23일 오후 키르기스스탄으로 출발했다.       한수원 직원 10명과 울산대학교 재학생 등 총 33명으로 구성된 ‘한수원ㆍ울산대 글로벌봉사단’은 키르기스스탄 이바노프까에서 31일까지 7박 9일 동안 봉사활동을 펼친다.    키르기스스탄은 절대 빈곤층이 전체 인구의 30%에 달하는 등 국민들이 생활고에 시달리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이바노프까는 가장 열악한 난민촌으로 꼽힌다.      봉사단원들은 이곳에서 교육 혜택을 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놀이교실을 조성하고 학습 기자재를 설치해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과학실험과 태권도 수업 등의 교육봉사활동도 진행한다.      봉사에 참여한 한수원 팔당수력발전소 이종호 대리는 “한수원과 울산대 봉사단이 합심해 교육과 문화활동으로부터 소외된 키르기스스탄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선사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수원과 울산대 글로벌봉사단은 지난 5월‘한수원-울산대 글로벌봉사단 운영협력 협약(MOU)’를 체결하고‚ 국경을 초월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기로 약속한 바 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