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수원‚ 경북 영덕에 태양광 가로등 설치 약속

추천0 조회수 77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수원‚ 경북 영덕에 태양광 가로등 설치 약속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3-0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수원‚ 경북 영덕에 태양광 가로등 설치 약속 - 군민의 안전한 귀갓길 돕고 지역과의 상생협력 기반 다져 -   한국수력원자력(주)(사장 조석‚ 이하 한수원)은 신규 원전 유치지역인 경북 영덕군과의 상생협력 사업의 하나로 군민의 안전한 귀갓길을 돕기 위해 영덕군에 친환경 태양광 LED 가로등 100대를 설치하기로 했다.   조석 한수원 사장은 3일 오전 10시 영덕군청에서 이희진 영덕군수를 만나 야간에도 안심할 수 있는 귀갓길을 조성하고‚ 범죄예방과 에너지 절약에 기여하기 위한 태양광 LED 가로등 설치를 약속했다. 태양광 가로등 설치 사업은 한수원이 국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중점적으로 추진하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으로‚ 지난해 말 서울 홍제동에 이어 신규 원전 유치지역인 영덕군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확대 실시하기로 한 것이다.      한편 한수원은 지난 설을 맞아 영덕군에서 생산된 우수 농산물인 ’사랑涇요 영덕쌀‘ 20kg짜리 1200여 포대를 구입해 영덕군내 244곳의 노인정에 나눠준 바 있다.    영덕군은 지난 2012년 9월‚ 법률에 따른 지자체 동의와 신청절차에 의해 전원개발예정지역으로 고시되어 신규원전 건설 추진을 위해 현재 한수원과 다각도로 업무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조 사장은 ”신규 원전 예정지역 주민과 신뢰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영덕군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 아이템을 발굴‚ 시행할 것“이라며‚ 신규원전 건설을 위한 지자체와 주민의 협조를 부탁했다.     <사진설명> 조석 한국수력원자력 사장(왼쪽)이 3일 이희진 영덕군수를 만나 신규 원전 유치지역인 영덕군과의 상생협력 사업의 하나로 군민의 안전한 귀갓길을 돕기 위한 친환경 태양광 LED 가로등 100대 설치를 약속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