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빛원전‚ '2014 우수 직업교육훈련 경진대회' 은상‚ 동상 수상

추천0 조회수 34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빛원전‚ '2014 우수 직업교육훈련 경진대회' 은상‚ 동상 수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9-2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한빛원전‚ '2014 우수 직업교육훈련 경진대회' 은상‚ 동상 수상     한국수력원자력(주) 한빛원자력본부(본부장 김원동)는 지난 9월 24일(수) 한국산업인력공단 주관 '2014년도 우수 직업교육훈련 경진대회'에서 은상과 동상을 수상했다.     이번 경진대회는 한빛원전 1발전소 발전팀과 운영파트‚ 교육훈련센터 김효진 교수가 참가했다. 각각 훈련 프로그램 분야‚ 훈련교사 분야에서 '이미지 트레이닝 시스템을 활용한 원전 조종사 비상대응능력 향상'과 '원자로출력 급감발 계통운전'을 주제로 은상과 동상을 수상하는 영애를 안았다.    한빛원전 수상자들은 "우수 교육훈련 프로그램의 발굴과 교육훈련 교사의 역량개발이 취지인 대회에서 인정받아 감개무량하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 했으며‚ "직원교육 때 본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우수한 직원양성에 기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khnp.c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