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대한민국역사박물관 관장에 김용직 성신여대 교수

추천0 조회수 4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대한민국역사박물관 관장에 김용직 성신여대 교수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6-01-2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대한민국역사박물관 신임 관장에 김용직 성신여대 교수가 임명됐다. 문화체육관광부는 25일자로 김용직 성신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교수를 대한민국역사박물관 관장으로 임명했다. 김종덕 문체부 장관은 이날 오전 정부 세종청사에서 임명장을 수여했다. 김 신임 관장은 서울대와 미국 노스캐롤라이나대학에서 정치학을 전공하고 20여 년간 성신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교수로 재직하면서 ‘사료로 본 한국의 정치와 외교’‚ ‘대한민국 정부수립과 국가체제 구축’ 등 한국 근현대사와 관련한 활발한 저술 및 연구 활동을 하고 있는 근현대사 분야 전문가이다. 신임 관장은 그동안 학계와 관련 단체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근현대사 전문 국립박물관인 대한민국역사박물관을 내실 있게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된다. 문체부는 공모 절차와 채용심사위원회의 서류 및 면접심사 등을 거쳐 신임 관장을 임명했다. 신임 관장의 임기는 2년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