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우선순위사업 파악 위해 예결특위 의원실에 이메일

추천0 조회수 9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우선순위사업 파악 위해 예결특위 의원실에 이메일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11-23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기획재정부는 20일 MBN 뉴스8에 보도된 <기획재정부‚ 의원님‚ 예산순위 매겨 보내세요> 제하기사와 관련해 “기재부 실무자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소위원회 의원실에 이메일을 보낸 것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소위원회 심사대상 중 증액요구 건수(4000여건)가 너무 많아 실무 검토시간 단축을 위해 우선순위가 높은 사업을 파악하기 위한 목적이었다”고 해명했다. 이어 “예결특위 소위원회에서 심사하는 증액 대상사업은 지난 16일 특위 소위 1차회의에서 의결한 것처럼 소위 심사자료에 명시된 사업만 대상으로 심사하므로 ‘쪽지 예산’이 아니다”고 강조했다. 또한‚ “20일 예결특위 소위에서도 향후 효율적인 증액 심사를 위해 양당에서 증액사업 우선순위와 각 당에서 생각하는 내년도 예산 주요 정책사업을 선별해 기재부에 알려주기로 공식적으로 논의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MBN은 관련 기사에서 “기획재정부가 직접 나서서 의원들에게 예산에 반영할 사업을 순번까지 정해 보내달라고 이메일까지 보냈다”고 보도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mcst.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