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동남아 7개국 방송 프로그램 한국 겨울배경 방한 촬영

추천0 조회수 14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동남아 7개국 방송 프로그램 한국 겨울배경 방한 촬영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동남아 7개국 방송 프로그램 한국 겨울배경 방한 촬영 - 말레이시아 무슬림 드라마 방한(1.20~28) 촬영 등 -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는 우리나라 겨울관광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홍콩‚ 싱가포르 등 동남아 7개 국가 방송프로그램의 한국 촬영을 유치‚ 현지에 방영되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첫 번째로 말레이시아 무슬림 드라마 방한 촬영을 유치하였다. 이 드라마는 20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 중 8개 에피소드에 우리나라의 겨울축제와‚ 눈‚ 스키장 등이 배경으로 등장하게 된다. 19명으로 구성된 말레이시아의 출연진 및 제작진이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강원도(1.20~23‚ 비발디파크‚ 남이섬‚ 춘천‚ 화천산천어축제장 등)‚ 경기도(1.24‚ 포천허브아일랜드‚ 원마운트 등)‚ 서울(1.25~27‚ N서울타워‚ 삼청동‚ 청계천 등) 및 인천공항(1.28)에서 촬영을 진행하게 된다.   또한‚ 필리핀 GMA Network 방송사가 2월에 Biyahe ni Drea(Drew's Travels) 프로그램의 한국촬영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현지 유명 방송인 Drew Arellano 가 진행하는 여행 프로그램으로 현지에서 Best Travel Show로 선정될 정도로 인기 프로그램이다. 2월 15일부터 9명이 방한하여 강원도‚ 경기도‚ 서울 일원에서 우리나라 겨울관광의 매력을 촬영하게 된다.   태국에서는 Wan Wan이라는 태국유명인이 진행하는 지상파 방송사의 Wow Wan Wan 프로그램이 2월 방한하여 촬영할 계획이며‚ 인도네시아에서는 최고 시청률과 규모의 RCTI 방송사의 예능 프로그램이 지난 12월 방한하여 평창동계올림픽 개최지역 등을 배경으로 촬영한 바 있으며‚ 4부작으로 편성되어 2월말 방영된다.   더불어 홍콩‚ 싱가포르‚ 베트남에서는 올해 11월과 12월의 겨울시즌을 배경으로 한 방송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정기정 아시아중동팀장은 “최근 동남아지역에서의 한국 방문은 단체관광에서 급격히 개별여행으로 바뀌고 있는데‚ 개별관광객 대상 관광홍보에는 인터넷이나 SNS 등 다양한 채널이 활용되고 있지만‚ 방송매체가 가장 유효한 수단으로 이용되고 있다”며‚ “한류에 이어 겨울관광이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계기로 우리나라의 새로운 관광매력으로 인식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 담당 : 아시아중동팀 황건혁 차장(033-738-3265)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