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일본 전국 여행사 관계자 40명 초청 지방관광 상품화

추천0 조회수 5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일본 전국 여행사 관계자 40명 초청 지방관광 상품화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일본 전국 여행사 관계자 40명 초청 지방관광 상품화 - 평창동계올림픽 시설 및 올해의 관광도시 등 방문‚ 상품화 유도 -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는 3월 9일부터 4일간 JTB‚ HIS 등 일본 전국 여행사 40명을 초청하여 2018 평창동계올림픽‚ 전통과 역사‚ 올해의 관광도시 등 세 가지를 테마로 한 고품격상품 개발을 위한 시찰여행을 실시한다.   2년 앞으로 다가온 2018 평창동계올림픽을 한발 앞서 준비하기 위하여 본격적인 상품화를 위한 동계올림픽 시설을 시찰하고‚ 강릉‚ 평창 관광지를 둘러봄으로써 상품화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점검한다.   또한‚ 한국의 전통과 역사를 느낄 수 있는 관광소재를 선정‚ 고품격 상품 조성을 위한 시찰여행을 실시한다. 경복궁은 야간투어를 통해 밤에 보는 궁의 아름다움을 느끼게 해 줄 것이며‚ 작년 7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일본인들의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백제역사지구는 여행상품화로서의 기대가 크다. 내국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전주한옥마을 또한 한옥의 정취를 느끼고 한복입기‚ 한지 체험 등 다양한 체험을 바탕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 번째 테마로서 올해의 관광도시로 선정된 3곳 중 2곳인 제천‚ 무주를 방문‚ 각각 한방 및 태권도를 체험하여 올해의 관광도시에 내국인 뿐만 아닌 일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인바운드 상품화의 가능성을 열게 된다.   한국관광공사 임용묵 일본팀장은 “최근 3년간 감소세를 지속하던 일본인 관광객 수치가 차츰 회복기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양질의 고품격 지방관광 상품을 통해 한국을 방문한 일본인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 담당 : 일본팀 임용묵 팀장(033-738-325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