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한국관광공사‚ 국내여행 붐 조성 위해 ‘전철로 떠나는 자전거여행’ 체험단 모집

추천0 조회수 98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한국관광공사‚ 국내여행 붐 조성 위해 ‘전철로 떠나는 자전거여행’ 체험단 모집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외국인 친구와 자전거여행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 한국관광공사‚ 국내여행 붐 조성 위해 ‘전철로 떠나는 자전거여행’ 체험단 모집 -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는 봄 ‘여행주간’을 맞이하여 국내 거주 외국인에게 ‘아름다운 자전거 여행길(이하 아자길)’을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철로 떠나는 자전거여행 체험 이벤트 ‘외국인 친구와의 여행을 부탁해!’를 진행한다.   4월 7일(목)부터 시작하는 이번 이벤트는 자전거 여행 활성화 기반 마련은 물론 작년에 선정된 ‘아름다운 자전거 여행길 - 춘천 하늘자전거길’ 현장 체험 및 홍보를 위한 것으로‚ 국내 거주 외국인 친구와의 돈독한 우정 만들기를 주제로 한다. 참가 신청 방법은 이벤트 홈페이지(http://www.ajagil.or.kr)에 4월 20일(수)까지 외국인 친구와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자동 접수되며‚ 공사는 심사를 통해 총 160여명을 선정하여 오는 5월 1일(일)에 열리는 체험 행사에 초청한다.    5월 1일(일) 행사 참가자는 서울 용산역을 출발‚ 자전거 전용 열차로 춘천역에 도착한 후 의암호 자전거길 약 30킬로를 달리게 된다. 전철로 이동 중에는 외국인 친구와의 추억을 쌓기 위하여 춘천시의 협조를 받아 춘천마임축제공연팀의 객차내 마임 순회공연 등이 진행되고‚ 자전거여행 중에도 춘천애니메이션박물관 관람‚ 물레길 카누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한국관광공사 박형관 관광레저팀장은 “전철로 떠나는 자전거여행은 국민 누구나 당일 일정으로 쉽고도 저렴하게 양질의 자전거여행을 즐길 수 있는 체험 여행”이라고 강조하고‚ “공사의 이번 이벤트는 레저스포츠 관광 활성화는 물론 지역의 관광자원 방문 유도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라 밝혔다.   공사는 국내 여행 붐 조성 및 자전거여행 활성화를 위하여 하반기에도 국내 거주 외국인 청소년 및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라이딩 행사‚ 아름다운 자전거 여행길 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주제로 이벤트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 담당 : 관광레저팀 박형관 팀장 (033-738-343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kto.visitkorea.or.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