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전의경 숙영시설 개선 추경예산 356억 확정

추천0 조회수 7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전의경 숙영시설 개선 추경예산 356억 확정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05-0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전의경 숙영시설 개선』추경예산이 국회를 통과하여 최종 확정되었습니다. 2009년 제1차 추경예산에 경찰청소관 중 유일하게 전의경 숙영시설 개선예산 20개소분 356억원이 반영되어‚ 지난 4.3일부터 계속된 국회 행전안전위원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 심사과정에서 의원님들은 '항상 길거리에서 생활해야 하고‚ 좁은 차안에서 장시간 대기해야 하는 전의경 근무여건을 감안하여 숙소에서나마 편안히 쉴 수 있어야 한다'며 많은 관심과 배려를 베풀어 주셨고‚ 4.29일 원안대로 통과시켜 주셨습니다. 금번에 반영된 예산규모는 기히 실시해오던 전의경 숙영시설 개선 연간 사업규모의 약 847%에 해당할 만큼 획기적인 수준으로‚ 열악한 여건에서 묵묵히 치안보조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전의경 여러분의 노력과 지난 3월 부임하신 청장님 등 지휘부의 의지가 어우러져 이뤄진 결실이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 전의경 생활실은 개인생활 보장을 위해 1인당 2.4㎡(0.73평) 규모의「침상·관물대」에서 1인당 6.6㎡(2평) 규모의「침대·캐비넷」형으로 개선하고‚ 자기계발을 위한 여건조성을 위해 체력단련실‚ 정보화교육장 등을 별도로 갖출 계획입니다.  우리 전의경 가족들이 새로 지어진 쾌적한 숙소에서 편안히 쉬는 모습을 그려보며‚ 경찰청에서는 모든 전의경 숙영시설이 내집같이 개선될 그날까지 열심히 뛰겠습니다. 전의경 및 경찰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9. 4. 30  경찰청 경비국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police.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