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고객센터 전화 상담사 스트레스 치유 및 친절헌장 결의대회 실시

추천0 조회수 132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고객센터 전화 상담사 스트레스 치유 및 친절헌장 결의대회 실시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4-07-1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고객센터 전화 상담사 스트레스 치유 및 친절헌장 결의대회 실시   고용노동부 산하 공공기관인 건설근로자공제회(이하 ‘공제회’) 고객센터(☏1666-1122)는 2014.7.17(목) 전화 상담사를 대상으로 ‘상담 스트레스 치유 및 관리방법 교육’과 함께 ‘친절헌장 결의대회’를 실시하였다.  공제회 고객센터 전화 상담사는 평소 다수의 건설일용근로자 등과 퇴직공제제도 관련된 상담을 실시하고 있고‚ 이로 인해 감성적인 스트레스 발생이 우려되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별도의 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한 실정이었다.  이에 공제회 고객센터는 전화 상담사들의 희망교육에 대해 수요조사를 실시하고 이와 관련된 CS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상담 스트레스 치유 및 관리방법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다.  교육은 일방적인 강의식 교육이 아닌 상담사들이 직접 참여하는 방법으로 진행되었으며‚ 세부적인 교육내용은 스트레스 수준 확인‚ 전화 상담업무 스트레스 해소방법‚ 자아성찰 시간 등으로 구성되어 상담사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또한 교육이 종료된 이후 공제회 고객센터의 모든 전화 상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센터 친절헌장 결의대회」를 진행하였다.     친절헌장 결의는 공제회의 고객가치 실현과 고객감동을 구현하는 최고의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추후 공제회 고객센터(☏1666-1122)는 수시로 상담사들의 애로사항을 건의할 수 있도록 ‘소리함’을 설치하고 주기적으로 상담사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교육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공제회 고객센터(센터장 박경옥)는 “공제회의 최일선에서 건설근로자들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하는 고객센터 상담사들이 공제회의 얼굴”이라면서 “본인이 건강하고 행복해야 미소가 나오는 만큼 이번 교육을 통해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  의:  급여심사팀  방정수 (02-519-2091∼2)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