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근로복지공단 콜센터‚ Korean Standard!

추천0 조회수 2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근로복지공단 콜센터‚ Korean Standard!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11-27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근로복지공단 콜센터‚ Korean Standard! - 한국표준협회로부터 2013년 콜센터 KS 서비스 인증 획득 - 근로복지공단(이사장 이재갑) 고객지원센터(콜센터)가 지난 13일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 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 KS(Korean Standard) 서비스 인증제는 국가가 제정한 한국산업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엄격한 심사를 거쳐 KS 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인증 제도다. 공단 고객지원센터는 2011년에 문을 연 이후 현재까지 업무 표준화‚ 서비스 운영?평가‚ 인력 운영‚ 상담 품질 향상‚ 시설?환경?안전관리 등에 노력한 결과 약 190 여개 세부심사항목에서 합격점을 받아 KS 서비스 인증을 받았다. 지난 4월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으로부터 2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기도 했다. 콜센터를 연지 3년 만에 2년 연속 우수 콜센터 인증과 KS 서비스 인증을 획득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재갑 이사장은 “이번 인증 획득은 고객 이용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One call-One stop 서비스를 강화하고‚ 다양한 모니터링을 통해 상담 품질과 업무 전문성을 향상시킨 결과이다.”라고 밝히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한 상담시스템 개선과 운영의 효율화 등을 통해 고객이 매우 만족할 수 있는 공공기관의 대표 우수 콜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문 의: 고객지원센터 이학동 (062-975-0551)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