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대한민국명장 증서와 명장패 명의 장관에서 대통령으로 격상된다

추천0 조회수 36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대한민국명장 증서와 명장패 명의 장관에서 대통령으로 격상된다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3-08-16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대한민국명장 증서와 명장패 명의 장관에서 대통령으로 격상된다 8.13(화)‚ 「숙련기술장려법 시행령」 개정안 국무회의 통과 올해부터‚ 대한민국명장에게 수여하는 증서 및 명장패의 명의가 현 고용노동부장관에서 대통령으로 격상된다. 고용노동부는 이 같은 내용을 담고 있는「숙련기술장려법 시행령」일부개정안이 13일(화) 국무회의를 통과하였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9.2(월) 개최되는 직업능력의 달 기념식에서 올해 선정된 대한민국명장에게 대통령 명의의 증서와 명장패가 수여될 예정이다.  방하남 고용노동부장관은 “대통령 명의의 증서와 명장패 수여로 대한민국명장의 위상이 높아지면 숙련기술인의 사기 진작은 물론 이들을 바라보는 사회의 인식이 달라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하며 “우리 사회가 학벌이 아닌 능력중심의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숙련기술인을 우대하는 방안을 끊임없이 찾고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문  의:  직업능력평가과   백석현  (02-6902-8220)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