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혁신도시 1호 안착 고객상담센터가 새출발 합니다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작물명
- 울산 혁신도시 1호 안착 고객상담센터가 새출발 합니다
- 저작(권)자
-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 출처
-
- 이용조건
-
- 공표년도
-
- 창작년도
- 2013-01-02
- 분류(장르)
- 어문
UCI 로고
- 요약정보
-
- 반듯한 시간제 일자리 창출로 80여 명 채용 -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수도권에서 울산으로 이전하는 최초 기관인 고용노동부 고객상담센터가 1월 2일(수)‚ 혁신도시 사업지구(중구 북정동) 신청사에서 업무를 개시하며 울산시대를 열었다. 지난 ‘04년 8월‚ 문을 연 고객상담센터는 고용노동 관련 민원을 한 곳에서 집중적으로‚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마련된 종합상담 기관이다. 이곳에서는 전화.인터넷.서면 민원 중 일반 법령 및 제도와
- 저작물 파일 유형
-
- 저작물 속성
-
1
차 저작물
- 공동저작자
-
1유형
- 수집연계 URL
-
http://www.gb.go.kr
- 분류(장르)
-
어문
- 원문제공
-
원문URL
저작물 정보 레이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