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 한국외대 국제대학원생 31명 참가(독일‚ 중국 등 24개국)

추천0 조회수 83 다운로드 수 2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 한국외대 국제대학원생 31명 참가(독일‚ 중국 등 24개국)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1-05-18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외국인학생 대상  남북관계 정책설명회 개최  ▶ 한국외대 국제대학원생 31명 참가(독일‚ 중국 등 24개국)   o 통일부 통일교육원은 국내 유학중인 외국인학생을 대상으로 남북관계 정책설명회를 5.20(금)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 설명회는 ‘한반도 통일환경과 남북관계’ 특강‚ ‘북한이탈주민과의 대화’‚ 출입사무소 및 도라전망대·제3땅굴 등 ‘안보현장 견학’ 등의 순으로 진행됨.   o 이번 설명회는 △한반도 통일환경 인식제고 △우리의 대북정책 공감대 확산을 위해 외국인 학생대상으로 처음 실시되는 것으로‚ 한국외대 국제대학원 재학생 31명이 참가한다.   o 통일교육원 관계자는 “설명회에 참여한 국내 외국인 유학생들이 한반도 정세와 우리의 대북정책을 잘 이해하길 기대한다”면서‚  “하반기에도 국내 대학 국제대학원 등과 협조‚ 동 프로그램을 확대 실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붙임 : 세부일정 1부.  끝. 통일부 대변인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unikore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