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북적‚ 남북차관급 회담 제의

추천0 조회수 51 다운로드 수 4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북적‚ 남북차관급 회담 제의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1998-04-0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대한적십자사 총재 정원식 귀하 1. 북한은 금일(4.4) 북한적십자회 위원장(대리)명의의 대한적십자사 총재앞으로 보내온 전화통지문을 통해 비료지원문제 등 상호관심사에 대한 협의를 위한 남북 차관급 회담을 4월 11일 베이징에서 가질 것을 제의해 왔음. 2. 이와관련 정부는 유관기관과의 협의를 거쳐 대응해 나갈 계획임. 첨부 : 전화통지문 전문 대한적십자사 총재 정원식 귀하 나는 지난 3월말 베이징에서 진행된 제5차 북·남 적십자 실무대표접촉에서 합의된 사항들이 충실히 이행되리라는 확신을 표명하면서 귀하가 우리대표들에게 별도로 전한 메시지에서 언급한 문제와 관련하여 위임에 따라 다음과 같은 제안을 보내니 귀측의 해당한 기관에 전해주기 바랍니다. 우리는 남측 통일부 성원들이 지난 3월말 베이징에서 제의한 바 있는 북과 남 사이의 비료문제 등 서로 관심사로 되는 문제들을 협의하기 위하여‚ 우리측에서 부부장(차관)급을 단장으로 하는 5명의 대표단을 오는 4월 11일(토요일)에 종전대로 베이징에 내보낼 것입니다. 귀측에서도 이에 상응한 조치를 취해주기 바랍니다. 회담장소는 이미 북과 남의 적십자 대표들이 접촉을 가졌던 베이징 '차이나월드호텔'로 정하는 것이 편리할 것이라고 인정합니다. 회신을 바랍니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적십자회중앙위원회 위원장 대리 이 성 호 1998. 4월 4일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unikore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