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기업별 화물차 한 대만을 허가해서 피해가 발생 했다'는 보도자료에 대한 설명

추천0 조회수 78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기업별 화물차 한 대만을 허가해서 피해가 발생 했다'는 보도자료에 대한 설명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6-02-14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개성공단 중단 조치와 관련하여‚ "기업별 화물차 한 대만을 허가해서 피해가 발생 했다"는 내용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우리정부는 2.10 북한측에 공단 중단을 통보하면서 우리 국민의 신변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였으며‚ 이와 함께 기업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개성공단 체류인원을 최소화 하는 동시에‚ 기업들이 완제품 등을 반출 할 수 있도록 각 회사별로 귀환을 위한 직원 1명과 화물차량 1~2대를 통행토록 조치하였습니다....이는 불시에 북한이 공단 폐쇄와 우리 인원들을 억류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었기 때문입니다. 또한 우리 정부는 북한측에 신변안전 및 완제품과 원부자재‚ 설비 반출 보장을 공식적으로 요구하였으나‚ 북한측은 2.11 우리 인원들을 일방적으로 추방하고‚ 귀환시 물품 반출을 금지함으로써 개인 물품을 제외한 제품.설비 등을 갖고 나오지 못하게 된 것입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s://www.unikorea.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