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가은읍 상괴보건진료소 준공식

추천0 조회수 182 다운로드 수 3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가은읍 상괴보건진료소 준공식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09-10-29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가은읍 상괴보건진료소 준공식 일정_인사말 @ 2009.10.29 16:48:01 상괴 보건진료소 준공식(10.15).hwp(11.00 KB) 가은읍 상괴보건진료소 준공식 □ 일시: 09. 10. 15. 11:00 □ 장소: 보건진료소 전정  먼저 이 자리를 빌어서 지난주에 시민 체전 때 우리 가은읍민 여러분들 많이 참여해주셔서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를 드리고요.  저 진료소라던가 우리 준공식을 많이 가는데 우리 상괴 보건진료소처럼 이렇게 많이 오신 건 처음인 것 같습니다. 그만큼 관심도 많고 우리 가은이 단결이 잘되는 것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먼저 축하를 드리고 그동안 이 진료소가 준공이 있기까지 윤석중 회장님과 우리 8개 동네‚ 여기가 해당되는 8개 리가 해당이 되는데‚ 이장님들과 모든 지역의 단체장님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우리 이분들께 감사 박수 한 번 쳐주시죠.  그리고 이 부지‚ 땅이 참 좋습니다. 이게 길목 사이에다가 희양산이 그냥 보이고 참 위치가 좋은데 이 땅을 제공하신 분이 우리 김정근 회장님 오늘 자리하셨습니다. 오늘 너무너무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아까 소개를 안 하신 분들이 김호근 전의원님‚ 앞으로 오시지 왜 뒤에 계세요? 저기 계시고‚ 우리 지역의 유성열 노인회장님‚ 이재형 회장님 김인습 자치회장님‚ 오늘 하여튼 가은의 우리 다 우리 기관장님 다 자리하셨네요. 김차남 우리 소장님 어디계세요? 여기 앞으로 나오셔서 큰 인사 한 번 하세요. 자리가 이래서 큰 절은 못 드리는데 아니 저 아직 인사하지 마시고‚ 성질도 급하시네. 좋지요?  이제 우리가 집을 잘 짓는 것도 중요한데‚ 집짓는 목적이 뭡니까? 우리 잘 살려고 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 좋은 집‚ 잘 지은 집에서 8개리에 있는 우리 지역의 어르신 분들을 잘 모시고‚ 여기 이제 진료기능‚ 그다음에 또 회관의 기능도 있습니다. 여기 제일 자리가 좋으니까. 여기 뭐 회관의 기능‚ 또 운동시설이 운동기능. 오시면 여기 무조건 커피도 대접해 주시고 그렇게 하실 거죠? 예‚ 우리 소장님께 박수한번 쳐주세요. 이따가 인사말 하십니까? 인사말 때 좀 밝히시고요‚ 존경하는 우리 8개리의 읍민여러분‚ 그리고 우리 가은 읍민여러분‚ 또 시민 여러분.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우리가 진작 이러한 진료소를 잘 지어야하는데 예산 형평상 미뤄져가지고 이제 하니까 오히려 송구스럽고 또 우리 김지현 의원님이 그동안 많은 역할을 하시고 우리 탁대학 의원님하고 우리 시의원님들이 많이 협조를 해주셔가지고 우리 예산을 이렇게 확보했고 앞으로 운영하는 과정에서 또 예산이 필요하면 우리 김지현 의원님도 그렇고 우리 시‚ 도의원님들이 지금 뭐 도 예산에 안 들어갔다고 하지만 앞으로 또 우리 이시하 의원님이 오늘 자리는 안했지만 이시하 의원님하고 고우현 의원님이 아마 도와주실 거라 생각하고 저희들이 잘 관리 하겠습니다.  이제 또 추수를 앞두고 있어서 나락 매상도 해야 되는데 쌀이 좀 걱정이긴 걱정입니다. 그래도 저희들이 힘을 합쳐서 모든 걸 잘 해결하겠습니다. 금년 농사 마무리 잘 지으시고요 또 뵙겠습니다.  오늘 이렇게 많이 정말 참석해 주셔서 축하를 해주셔서 감사를 드리고 이제 잘 지었으니까 여기 꼭 8개리에 해당되는 건 아닙니다. 마성도 이용하실 수 있고 또 가은의 또 소재지이든지 남부 쪽에서도 얼마든지 필요하면 이용할 수 있고 그래서 우리의 시설이기 때문에 우리가 잘 이용하시고 지역의 민들이 화합하는 그런 장소가 되었으면 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mg.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