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검색

  • 이미지 유형

라이선스 유형

어문

파도앙상블과 함께하는 재밌는 오페라 이야기

추천0 조회수 200 다운로드 수 1 일반문의
  • 해당 공공저작물은 외부사이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저작물로써, 원문보기 버튼 클릭 시 외부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외부사이트의 문제로 인하여 공공저작물로 연결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사이트 바로가기 를 클릭하여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작물명
파도앙상블과 함께하는 재밌는 오페라 이야기
저작(권)자
저작자 미상 (저작물 2267374 건)
출처
이용조건
KOGL 출처표시, 상업적, 비상업적 이용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가능(새창열림)
공표년도
창작년도
2015-08-31
분류(장르)
어문
요약정보
파도앙상블과 함께하는 재밌는 오페라 이야기 문화예술회관 @ 2015.08.31 09:00:48 “재밌는 오페라 이야기”는 오페라 아이다‚카르멘‚투란도트 등 대중적으로 널리 알려진 오페라의 곡들로 구성돼 있으며 해설자의 쉽고 재밌는 해설과 함께 관중들과 서로 대화하듯 진행되는 스토리텔링 음악회이다.본 공연은 정적인 연주를 배제하고 동적이며 쉬운 접근법을 시도하는 등 관객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시도의 연주를 함으로서 자칫 지루하고 무거운 분위기로 흘러가는 일반 클래식 음악회와는 달리 클래식을 어렵게 여기는 일반대중들도 편안하고 유쾌하게 연주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연주자들은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오페라 속 주인공처럼 관중들 앞에서 연기하듯 악기를 연주한다.관중들은 이러한 모습들을 통해 클래식 음악을 보다 편안하고 쉽게 느낄 것이며 특히 자라나는 청소년이나 아동들에겐 본 공연을 통하여 또 다른 즐거운 학습의 기회를 제공해 줄 것이다.  
저작물 파일 유형
저작물 속성
1 차 저작물
공동저작자
1유형
수집연계 URL
http://www.gbmg.go.kr
분류(장르)
어문
원문제공
원문URL

맨 위로